쉐보레가 가을을 맞아 쉐보레의 SUV·픽업트럽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캠핑장에서 1박 2일간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는 '폴인 러브 위드 쉐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오늘(27일)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경기도 여주시 소달산 자락에 위치한 여주관광농원에 마련된 쉐보레 전용 캠핑장에서 진행됩니다.

고객들은 각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캠핑을 즐기며, 동시에 쉐보레의 SUV·픽업트럭의 차별화된 특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참여는 오는 10월 10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원하는 숙박 날짜와 인원을 작성하면 됩니다.

당첨자는 10월 6일과 18일 순차적으로 발표되며, 총 248개 팀·1천여 명의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당첨자들은 10월 18일부터 11월 12일까지 응모한 숙박 일자에 맞춰 여주관광농원 내 마련된 쉐보레 전용 캠핑장을 방문하면 됩니다.

캠핑장에서는 웰컴 기프트가 제공되며 ▲쉐보레 SUV·픽업트럭 라인업과 GMC 시에라를 만나볼 수 있는 전시 프로그램 ▲타호, 트래버스, 콜로라도 온·오프로드 시승 체험 ▲쉐비 SNS 이벤트가 상시 진행됩니다.

더불어 매주 주말에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스페셜 프로그램이 운영됩니다.

먼저 10월 22일~23일에는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트레일블레이저, 이쿼녹스, 트래버스, 타호, 콜로라도 등 쉐보레의 전 SUV·픽업트럭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나머지 기간 주말에는 오너고객을 위한 스페셜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10월 29일~30일에는 차박을 위한 빔프로젝터와 스크린을 대여해 주는 '차박 위크', 11월 5일~6일에는 캠핑용품 DIY, 레고교실, 마술쇼 등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 위크', 11월 12일~13일에는 반려견과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퍼피 위크'가 마련됩니다.

이와 함께 쉐보레는 온라인과 전시장 내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