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팝 리듬 게임 '슈퍼스타 에이티즈(SuperStar ATEEZ)'가 에이티즈의 일본 컴백과 동시에 신보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에이티즈는 25일 일본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비욘드 : 제로(BEYOND : ZERO)'를 발표하고 10개월 만에 현지 팬심 저격에 나섭니다.

모바일 리듬 게임 SuperStar ATEEZ를 개발 및 운영 중인 달콤소프트는 에이티즈의 일본 컴백과 동시에 신곡 '로키(ROCKY)' 복서 버전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신곡 '로키' 복서 버전 컨셉에 어울리는 역동적인 분위기의 디지털 카드를 공개할 계획입니다.

일본 컴백 기념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25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오는 31일 오후 2시(한국 시간 기준)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SuperStar ATEEZ에 접속하고 미션을 완료하면 신곡 '로키' 복서 버전의 컨셉 디지털 카드와 게임 재화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이벤트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들에게는 한정판 게임 로비 배경 이미지까지 제공됩니다.

한편, SuperStar ATEEZ는 추후에도 에이티즈의 신곡 및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이벤트들을 기획해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