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TV] 글래드 호텔은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트렌드 중에서 주제를 정해 고객 설문 조사 및 분석 결과를 8번째 주제 ‘메타버스편, 일상으로 스며든 메가트렌드 메타버스!’ 서베이 이벤트를 내일(17일)까지 진행합니다.

8번째 글래드 트렌드리포트 서베이 주제인 메타버스편은 글래드 호텔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총 25명의 당첨자를 오는 6월 24일 발표할 예정입니다.

추첨을 통해 메종 글래드 제주와 글래드 여의도 숙박권,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의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네이버 제페토 글래드맨을 팔로우하고 개인 SNS 채널에 해당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번 조사는 ‘메타버스에 대한 긍정적·부정적 의견과 이유’, ‘주로 이용하는 메타버스 플랫폼’, ‘기억에 남는 메타버스 플랫폼 내 이벤트’ 등 메타버스에 대한 전반적인 의견과 ‘메타버스 공간에서 만나보고 싶은 글래드 호텔의 장소’, ‘글래드 메타버스 채널을 통해 함께 만나보고 싶은 브랜드 추천’ 등 고객이 직접 글래드 호텔의 메타버스 운영을 위해 컨텐츠 및 브랜드를 추천할 수 있는 질문들로 구성했습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은 지난 3월 네이버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메종 글래드 제주 월드를 오픈했고 메타버스 시대에 발맞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서베이를 기획한다”며 “서베이 결과를 통해 고객들이 가진 메타버스에 대한 의견을 듣고 새로운 컨텐츠와 상품을 기획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 양미정 기자 / mkcertai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