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M M-PRINT GFW CITYLIFE LUXMEN 매경이코노미 MBN골드 MBN 매일경제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 뉴스 > 기사
기사목록|||글자크기 
얼라이브, ‘마음채움 캠페인’ 진행 “지인에게 마음을 전하세요”
기사입력 2020-11-27 09:01
  • 기사
  • 나도 한마디
공유하기 
얼라이브 2020 마음채움 캠페인은 11월 23일부터 익월 20일까지 진행된다.

/ 출처: ㈜네츄럴라이프


멀티비타민 브랜드 얼라이브가 11월 23일부터 ‘마음채움 캠페인’을 실시한다.


2016년부터 매년 연말 시작해 올해로 5년째를 맞이한 마음채움 캠페인은 참여만 해도 메시지가 담긴 이미지를 제작해 주며, 메시지를 채우고 마음도 채울 수 있는 캠페인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2021 다이어리,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해당 이벤트 응모 기간은 11월 23일부터 12월 20일까지이며, 자세한 응모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얼라이브의 이 캠페인은 그동안 주변 지인들에게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특별하게 전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년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예년과 다르게 올해 캠페인은 참여할 때마다 천원씩 기금을 모금하여, 발달장애 청소년들의 사회 진출을 지원하는 푸르메 재단에 기부된다.

특히 참여자가 7,500명이 돌파하면 기부금과 함께 삼부커스 프리미엄 제품도 함께 후원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얼라이브는 21가지의 기능성분과 54가지의 보조성분을 함유한 멀티비타민으로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종합비타민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목록|||글자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