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오늘의 증시 ‘핫이슈’ “결국 백신과 치료제 동시 보급이 중요하다”

백신과 바이든의 약발이 다 한 걸까? 뉴욕증시는 추수감사절 휴일 앞두고 답보 상태다. 미 주간 실업보험청구지수는 월가 예상을 상회하는 등 경제지표가 주춤한 원인이 가장 컸다. 이런 가운데 코로나19 확진자는 매일 역대 최고치를 경신하는 상황. 백신이 감염의 전이까지 막을지는 불확실한 상황에서 결국 백신과 치료제의 동시 보급이 해법이겠다.<출발 오늘의 증시>에서 자세히 짚어보자.

오전 8시<종목키워드>에서는 MBN골드 김영민 매니저가 엄선한 오늘 장 공략주를 만나보고, 8시30분<이렇게 대비하라>에서는 개장 전 투자자가 반드시 챙겨야 할 핵심 포인트를 짚어본다. 9시30분<골드의 더베스트>에서는 MBN골드 매니저들의 ‘PICK’한 관심주들은 무엇인지 들어보고, 9시 40분<애널리스트에게 듣는다>에서는 상상인증권 나민식 연구원을 초대해 수소경제 시대 가치사슬 측면에서 이제 ‘수소생산’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 나눠본다.

매일경제TV<출발 오늘의 증시>은 월~금요일 아침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생방송으로 방송되며, 매일경제TV 홈페이지(mbnmoney.mbn.co.kr)와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