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오늘의 증시 ‘핫이슈’ “돈의 힘으로 올린 증시, 남은 호재 더 있을까?”

예상했던 대로 경제지표 호전에 뉴욕증시는 반등했다. 하지만 정규장 마감 후 발표된 주요 IT 기업들의 실적과 주가 움직임은 엇갈렸다. 대부분 호실적이었지만 향후 크게 더 상승할 이슈가 적어 실적을 보고 진입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다. 선별적 강세 나오는 비메모리 등의 업종 중심으로 비중을 지켜보며 미 대선 전까지 추이를 지켜봐야겠다.<출발 오늘의 증시>에서 보다 자세히 짚어보자.

오전 8시<종목키워드>에서는 MBN골드 김영민 매니저가 엄선한 오늘 장 공략주를 만나보고, 8시30분<이렇게 대비하라>에서는 개장 전 투자자가 반드시 챙겨야 할 핵심 포인트를 짚어본다. 9시30분<골드의 더베스트>에서는 MBN골드 매니저들의 ‘PICK’한 관심주들은 무엇인지 들어보고, 9시 40분<이슈진단>에서는 IT 분야 전문가인 HSL 파트너스 이형수 대표를 초대해 반도체 장비 부품인 SiC 분야에서 최근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케이엔제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본다.

매일경제TV<출발 오늘의 증시>은 월~금요일 아침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생방송으로 방송되며, 매일경제TV 홈페이지(mbnmoney.mbn.co.kr)와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