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대선 11월 3일 바이든 저탄소 정책 주목
바이든 정책 태양광/풍력 에너지 관련주 급등! [수혜주 확인]

미 대선이 11월 3일로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트럼프와 바이든의 지지율 무게 축이 바이든 후보로 기울고 있는 가운데 증시에서는 바이든의 저탄소 정책 추진 (태양광/풍력 에너지)을 주목하고 있다. 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으로 전 세계에 충격을 준 가운데 컨택트 시대에서 언택트 시대로의 전환이 되면서 사회 전반적으로 지구 환경 오염이 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이 크다고 보고 각국에서는 저탄소 사회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이에 조 바이든 미 대통령 후보 또한 저탄소 사회로의 전환을 주목하면서 당선이 되면 오는 2025년까지 탄소조정세 법안 도입으로 파리기후협약 재추진하여 저탄소 사회로 나아가겠다는 입장이다. 미 증시뿐만 아니라 국내 증시도 바이든의 정책 이슈로 인해 금일 태양광과 풍력 에너지 관련주들이 강세 흐름을 보이며 코스닥이 오랜만에 2.87% 급등 마감했다. 그렇다면 투자자들이 가장 주목해야 할 저탄소 수혜주에는 어떤 기업들이 있을까?

■ NO.1 평생 재테크 파트너 MBN골드 황금알클럽 [무료카톡방 참여]

이와 관련해 MBN골드 황금알클럽 김성남대표는 “미 증시는 또다시 사상 최대의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오면서 다우 지수는 하락세를 보였지만 일부 대형 기술주들의 반등으로 인해 나스닥은 플러스로 마감하며 업종별 차별화 장세를 보였다”며 “국내 증시는 외국인들의 코스닥 787억 순매수세로 인해 오랜만에 2.87% 급등 시세를 보이며 저탄소 태양광/풍력 에너지 관련주들이 강세를 보였기 때문에 바이든 핵심 정책인 저탄소 수혜주를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MBN골드 황금알클럽 무료카톡방에 참여하면 국내 시황 전략과 투자 전략에 대해 제시하며 무료추천주와 증시 전략을 확인 할 수 있다.

MBN골드 관심 종목
NAVER, 제일약품, 기아차, 서연탑메탈, 제일약품
아이에이, 케이피엠테크, 두산퓨얼셀, 코디엠, 삼본전자

본 자 료는 단순 참 고용 보 도 자료 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