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오늘의 증시 ‘핫이슈’ “상승 시동 걸렸나…연휴 앞둔 국내 증시 향방은?”

뉴욕증시 정치적 계산법과 대형M&A 재료에 힘입어 주말에 이어 큰 폭의 추가 상승을 보였다. 대선후보 간 첫 번째 TV토론을 앞두고 양 당간 우호적인 여론몰이 전략이 눈에 띄었는데, 민주당 측 낸시펠로시 연방하원의장은 추가 경기부양책과 관련해 백악관과 합의가 될 수 있을 것이란 낙관적 발언을 하기도 했다. 한편 긴 연휴를 앞둔 국내 증시는 전일의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까?<출발 오늘의 증시>에서 자세히 짚어보자.

오전 8시<종목키워드>에서는 MBN골드 김영민 매니저가 엄선한 오늘 장 공략주를 만나보고, 8시30분<이렇게 대비하라>에서는 개장 전 투자자가 반드시 챙겨야 할 핵심 포인트를 짚어본다. 9시30분<골드의 더베스트>에서는 MBN골드 매니저들의 ‘PICK’한 관심주들은 무엇인지 들어보고, 9시 40분<애널리스트에게 듣는다>에서는 메리츠증권 김정욱 연구원을 초대해 추석을 앞두고 기대감 높아진 음식료주의 실적과 주가 전망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 나눠본다.

매일경제TV<출발 오늘의 증시>은 월~금요일 아침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생방송으로 방송되며, 매일경제TV 홈페이지(mbnmoney.mbn.co.kr)와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