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조정 이후 하루만에 13% 급등! 나스닥 2% 급등
2차전지 관련주 다시 기지개 전망 투자 전략은? [바로가기]

미 나스닥이 수일 간 조정 이후에 또다시 2% 급등하며 나스닥 NO.1 대장주로 자리매김한 테슬라가 하루만에 13% 급등 시세가 나오면서 투자자들은 전기차 및 2차전지 관련주에 또다시 주목하고 있다. 미 증시는 CPI (소비자물가)가 0.6% 뛰며 30년래 최대 급등세가 나온 것이 호재로 작용해 S&P 지수는 최고가 턱 밑까지 상승세를 보였다.
미 증시의 급등세로 인해 국내 증시는 또다시 급반등 흐름세를 보이며 유동성 랠리 장세의 흐름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2차전지 대장주로 주목 받았던 LG화학의 2분기 실적이 어닝 서프라이즈 실적을 기록하며 또다시 상승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이에 투자자들은 2차전지 관련주에 대한 투자 옥석 가리기를 진행 중이다.

■ NO.1 평생 재테크 파트너 MBN골드 황금알클럽 [무료카톡방 참여]

최근 시장과 관련해 MBN골드 황금알클럽 김성남대표는 “금일 국내 증시는 나스닥이 2% 급등한 영향으로 전일 코스닥의 하락세를 만회하며 급반등 흐름을 보이고 있다”며 “테슬라의 급등으로 인해 2차전지 관련주로 또다시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관련주에 대한 옥석 가리기 및 새로운 유망주를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MBN골드 황금알클럽 김성남대표 무료카톡방에 참여하면 국내 시황 전략과 투자 전략에 대해 제시하며 무료추천주와 증시 전략을 확인 할 수 있다.

MBN골드 관심 종목
에이치엘비, 셀트리온, 알루코, 씨아이에스, LG화학
와이지엔터테인먼트, 빅텍, 삼보모터스, 지엠비코리아, 알루코

-본 자 료는 단순 참 고용 보 도 자료 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