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세계 2위 인규 규모를 자랑하는 인도 시장에 진출합니다.

설화수는 13일 인도 현지 뷰티 전문 유통사인 나이카(Nykaa) 온라인 채널에 윤조 에센스와 자음생 라인, 에센셜 라인 등 대표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설화수는 올해 안에 델리, 뭄바이 등 인도 주요 도시에 있는 나이카 럭스(Nykaa Luxe) 매장에도 입점할 예정입니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인도의 화장품 시장 규모는 약 148억 달러로, 최근 온라인 뷰티 전문 플랫폼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한 설화수는 인도 시장에 대표 시그니처 제품 '윤조에센스'와 혁신적인 고려 인삼 연구를 바탕으로 뛰어난 효능을 선사하는 '자음생 라인', '에센셜 라인'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한편, 설화수는 올 3월부터 인도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및 홈페이지를 개설해 운영 중입니다.

[박상미 인턴기자 / aliste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