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AI 투자정보 금융서비스 'm.Club' 가입자 30만 명 돌파

미래에셋대우가 AI 투자정보 서비스인 m.Club (엠클럽) 가입자가 30만 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올해 1월 가입자수 20만 명을 돌파했던 m.Club은 4개월 만에 10만 가입자를 추가로 유치했습니다.

좋은 투자 습관을 가진 고객들의 투자정보를 기반으로 나의 투자패턴을 분석하고 보유종목을 진단해주는 'Dr.Big의 투자진단', 투자상품의 핵심 정보를 분석해 추출한 AI스코어를 통해 직관적인 투자판단을 보조하는 'Dr.Big의 파워랭킹'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리뉴얼 작업도 진행했습니다.

'초고수의 선택'을 통해 당일의 미래에셋대우 주식투자수익률 상위 1%의 매매종목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지난 15일부터 제공하고 있습니다.

김범규 미래에셋대우 디지털혁신본부장은 "고 다양한 의견은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필수 역할"이라며 "앞으로도 m.Club의 다양한 콘텐츠가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미래에셋대우는 '초고수의 선택' 리뉴얼 기념으로 m.Club 가입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m.Club 가입 고객 중 ‘초고수의 선택’을 한 번이라도 조회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아이패드 프로와 고프로를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제공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6월 5일까지 진행됩니다.

m.Club과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 HTS, MTS,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융투자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이나연 기자 / nayeon@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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