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제자리 찾을 준비 됐나?


Q. 의류업종 1분기 실적은?
A. 국내 패션기업들은 백화점과 가두점 위주 유통망

Q. 방호복·마스크 수요 증가, OEM 업체에 호재?
A. 실제 1분기에 긍정적 모멘텀 두드러졌던 OEM 기업 없어

Q. 영원무역, OEM 저조를 SCOTT이 상쇄?
A. OEM 달러 기준 전년동기대비 5~6% 감소
A. 자회사 스캇 전년동기대비 20% 이상 성장

Q. 아웃도어 매출 비중 높은 영원무역, 추후 실적 전망은?
A. OEM사들 대부분 2분기 실적에 대한 불확실성 높아
A. 글로벌 COVID-19 확산이 본격화된 시기는 3월 중순

Q. 화승엔터프라이즈, 어닝 서프라이즈 배경은?
A. 화승엔터프라이즈, 아디다스 운동화 생산 기업
A. 평균 수주단가 상승이 실적을 견인

Q. 화승엔터프라이즈, 아디다스 향 안정적 수주 이어지나?
A. 아디다스 내 점유율 확대가 포인트
A. 중국에서의 인건비 부담 등으로 탈중국화 진행 중

Q. F&F, 실적 우상향 트렌드 유지할 수 있을까?
A. F&F가 가지고 있는 브랜드들의 역량 높게 평가
A. 디스커버리 에디션 등 국내 매출 플러스 성장


DB금융투자 리서치센터 의류/화장품 박현진 애널리스트 by 매일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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