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폴더블폰 갤럭시Z플립에 사이드형 지문인식 모듈 탑재
폴더블폰 새로운 신기술 부품.장비 납품 업체 매출 증가 전망 [수혜주 확인]

삼성전자가 새로운 폴더블폰 혁신을 선보이며 최근에는 갤럭시Z플립을 선보인 가운데 새로운 신기능과 신기술이 대거 탑재되어 관련 기술.장비를 납품하는 업체들이 증시에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갤럭시Z플립 폴더블폰에서 사이드형 지민인식 모듈 기술이 주목 받고 있는데 기본 방식보다 더욱 초슬림화 된 지문인식 모듈이다.
또한 Z플립에 적용된 지문인식모듈은 정전식으로 현재 스마트폰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방식이며 모듈은 Z플립 측면에 배치 되었다. 갤럭시Z플립에 지문인식 모듈을 납품하는 업체들은 기술 혁신으로 비용을 많이 낮추면서 사이드형 초슬림 지문인식으로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장 조사업체들은 향후 스마트폰 시장이 폴더블폰으로 재편 될 경우 관련 장비.부품을 생산하는 기업들의 매출액이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에 증시에서는 갤럭시Z플립 지문인식 모듈 탑채에 주목하고 있다. 코로나19 사태가 마무리 되어 폴더블폰이 본격적으로 판매량이 급증할 경우 관련 지문인식 모듈 생산 기업들의 매출액.영업이익에도 긍정적인 흐름이 이어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투자자들은 가장 주목해야 할 관련 수혜주에는 어떤 기업들이 있을까?

■ 증권경제 1위 매일경제TV MBN골드 윤광진대표 [무료방송 참여]

이와 관련해 매일경제TV MBN골드 윤광진대표는 “미 증시는 중국 인민은행의 선별적 지준율 인하와 미 하원 의장의 소기업 대출 도입 주장 그리고 국제유가 강세에 힘입어 장 중 상승 흐름세를 보이기도 했으나 코로나19 사태로 고용 불안에 대한 우려감으로 나스닥은 -1.53% 마감했다”며 “본격적인 1분기 실적 시즌이 도래했기 때문에 대형 기술주의 실적을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윤광진대표는 “국내 증시는 국내외에서 코로나19에 대한 공포 심리가 완화 되면서 트럼프 미 대통령이 뉴욕에서 사망자수가 감소했다는 사실을 알리면서 투자 심리가 회복되며 코스피는 +3.85%, 코스닥은 +4.22% 급등 마감했다”며 “급반등 장세가 진행 되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Z플립에 지문인식 모듈이 탑재 되고 있기 때문에 관련 장비.부품 수혜주를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매일경제TV MBN골드 윤광진대표 무료카톡방에 참여하면 갤럭시Z플립 지문인식 납품 최대 수혜주를 제시하며 무료추천주와 증시 전략을 확인 할 수 있다.

매일경제TV MBN골드 관심 종목
삼성전자, 씨젠, 남선알미늄, 수젠텍, 이월드
알서포트, 휴마시스, 시노펙스, 모나리자, 흥구석유

-본 자 료는 단순 참 고용 보 도 자료 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