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금융그룹, 코로나19로 부족한 혈액 안정적 수급위해 생명나눔 헌혈캠페인



웰컴금융그룹이 부족한 혈액 수급을 위해 생명나눔 헌혈캠페인에 나섰습니다.

웰컴금융은 지난 3일부터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생명나눔 헌혈캠페인'을 진행 한다고 밝혔습니다.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시작된 헌혈 캠페인은 코로나19사태로 부족해진 혈액의 안정적인 수급을 위해 힘을 보태자는 취지로 웰컴금융그룹 전체로 확대 실시하기로 했습니다.

지난 3일 대한적십자사의 헌혈버스가 구로 본사로 방문해 진행되는 헌혈캠페인에서는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이사가 첫 헌혈자로 나섰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 본사에서만 3회에 걸쳐 300여명 이상의 직원이 참여했고, 서울 및 지방에 소재한 영업점근무 임직원은 대한적십자사가 운영중인 헌혈의 집을 방문해 헌혈에 동참하기로 했습니다.

웰컴저축은행은 앞서 지난달 2일에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코로 나19로 피해 입은 대구·경북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1억원의 성금을 기탁한 바 있습니다.

성금 1억 원은 대구·경북지역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을 위해 마스크 등의 의료제 품을 포함해 물품 구입에 지원됐습니다.

웰컴저축은행은 대구·경북지역을 포함해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고객을 위해 원금 유예 및 만기연장, 이자감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이사는 헌혈을 앞두고 "코로나19로 인해 수혈할 피가 부족하다는 얘기를 듣고 서둘러 임직원과 함께 생명나눔 헌혈캠페인을 진행했다"며 "작은 힘이 모이면 큰 힘이 되듯이 임직원이 참여한 헌혈캠페인이 코로 나19로 인한 수혈 부족사태에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김용갑 기자 / gap@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