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근무자 · 재택게이머, 업무와 승률 올리는 프리미엄 의자에 '눈길'

길어진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업무와 게임을 하는 이들이 늘면서 프리미엄 오피스, 게이밍의자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재택근무자와 재택게이머들이 하루의 반나절 이상 의자에 앉아 업무와 취미생활을 즐기는 가운데 기존의 책상의자만으로는 만족감을 느낄 수 없어서다.

이에 해당 업계에서는 재택근무자, 동영상 강의를 보는 학생들은 물론 유투브, 아프리카 tv 등의 개인방송을 제작하거나 시청하는 이들이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프리미엄 의자들이 대거 선보이고 있다.

특히 세계에서 유일하게 벤츠와 콜라보한 독일 프리미엄 의자 브랜드인 ‘노블체어’는 유러피언 하드웨어 어워드(European Hardware Award 2017/2018/2019) 게이밍 의자부분 3년 연속 수상, 국내 소비자들이 원하는 취향과 체형, 소재 등을 세분화해 사용자를 위한 맞춤 공략을 하고 있다.


노블체어의 ‘히어로 시리즈’는 우아한 이그제큐티브 체어 형태로 중역용 사무실이나 집안 책상 앞의 격을 높이는 외관에 뚱뚱하고 거대한 체형을 지닌 사람들도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넓은 시트를 지닌 프리미엄 체어다.

실제 일반 책상의자나 게이밍체어보다 시트가 더 넓고 등받이를 더 높게 올려 키가 큰 사람들도 온전히 사용자의 머리와 목을 감싸 기댈 수 있다. 또한 기존 오피스, 게이밍체어에서 찾아보기 힘든 통합 조절식 허리받침대를 지녔다.

고급 자동차에서만 볼 수 있던 이 기능은 개인의 각기 다른 체형, 자세변형에 따라 손잡이 하나로 즉시 허리모양에 꼭 맞는 허리받침 조절이 가능하다.

4D팔걸이를 장착해 높이, 깊이, 폭, 각도 등 사용자의 몸에 맞춰 다양한 방향으로 팔걸이를 세팅할 수 있으며 최대 150kg까지 무게를 지탱, 135도까지 등받이 각도 조절 및 의자를 기울인 채 고정이 가능해 다양한 자세를 취하거나 게이밍, 업무 중간에 잠시 누워 쉴 수 있다.

‘에픽시리즈’는 책상 앞에서 게이밍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독일의 프로게임팀 마우스포츠(Mouseports/ Mouz) 프로게임팀과 협업을 통해 제작, 유러피언 하드웨어 어워드 등 세계 각국 어워드에서 수상한 게이밍에 특화된 체어이다.

독일의 마우스포츠(Mouseports/ Mouz) 프로게임팀과 콜라보를 통해 색상과 로고를 차용하여 디자인되었으며 높이와 기울기, 팔걸이를 사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자세에 맞춰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등받이는 90 °부터 135 ° 각도까지 기울인채 고정할 수 있고 누워 쉴수도 있다.

에픽시리즈는 ‘올 딥블랙’, ‘화이트블랙 컬러믹스’로 선보이는 ‘에픽시리즈’의 오리지널 버전, ‘에픽시리즈’의 의자 바디 설계에 표면에 초미세 구멍을 만들어 땀과 공기를 잘 통하게 하는 신소재 PU 하이브리드 가죽 커버를 사용한 ‘에픽시리즈 블랙에디션’, 최고의 스포츠카인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모터스포츠(Mercedes-AMG Petronas Motorsport)’ 팀을 모티브로 세계에서 유일하게 벤츠와의 콜라보한 ’에픽 메르세데스 AMG’라인업으로 나뉘어 선보인다.

노블체어의 ‘아이콘시리즈’는 컨텐츠 크리에이터, 스트리머, 게이머, 디자이너 등 젊은 전문가들의 개성을 담을 수 있는 꼬냑, 미드나잇블루, 블랙골드의 유니크한 컬러와 중역용 의자다운 고품질 마감을 지녔다.

의자의 라인이 곡선의 형태로 이루어져 있으며 좌석표면에 화려한 다이아몬드 스티치가 촘촘하게 새겨져 있고 머리받침대의 음각 왕관 로고, 등받이 부분에 빛나는 알루미늄 엠블럼 패치로 게이밍 체어의 품격있는 외관을 지녔다.

최고급 천연 가죽의 원피 그대로인 면을 살린 풀그레인 등급의 ‘나파가죽(NAPPA LEATHER)’ 부터 천연가죽 ‘(REAL LEATHER)’, 고급인조가죽 ‘PU’의 3가지 재질 증 선택할 수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