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골드 박병주대표 2/29(토) 오후 2시~5시 온라인 강연회 진행
코로나19 증시 전략과 저가 매수 최선호 대장주 공개 [바로가기]

최근 코로나 19 이슈로 인해 증시의 움직임이 불안정한 흐름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런 조정 흐름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개인 투자자들이 많이 궁금해 하고 있다. 그렇다면 코로나19로 인한 조정 흐름 이후 개인투자자들이 주목해야 할 유망 업종과 종목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이와 관련해 NO.1 평생 재테크 파트너 MBN골드는 2월 29일(토) 2시~5시에 대장주 발굴의 달인으로 유명한 박병주대표의 무료 온라인 강연회 (MBN골드 사이트에서 진행)를 마련해 증시 조정 이후 주목해야 할 급등 핵심 테마와 유망주에 대해서 강연하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 MBN골드 ‘코로나19 증시 전략과 저가 공략 대장주’ 강연회 [무료강연회 참여]

오는 2/29 (토) MBN골드에서 진행 되는 ‘코로나19 증시 전략과 저가 공략 대장주’ 강연회와 관련해 박병주대표는 “최근 국내 증시는 코로나 19 확진자 수가 증가하면서 국내 1분기 경기 침체 우려감 작용으로 인해 주요 지수는 큰 폭의 하락세를 보였다”며 “시장 하락세 이후 급반등 할 테마와 저가 매수 대장주를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MBN골드 박병주대표 무료 온라인 강연회는 2월 29일(토) 2시~5시에 MBN골드 사이트에서 진행 된다고 하니 주식투자에 관심이 있는 개인 투자자들은 많은 참여와 성원 바란다.

■ MBN골드 박병주대표 무료 오프라인 강연회 안내
일시 : 2월29일(토) MBN골드 사이트 (오후 2시 ~ 5시)
강연자 : 박병주대표 [코로나19 증시 전략과 저가 매수 유망주 공개]

매일경제TV MBN골드 관심종목
코미팜, 미코, 한진칼, 국동, 엘컴텍
피씨엘, 씨젠, SK하이닉스, 셀트리온헬스케어, 셀리버리

-본 자료는 단순 참고용 보도 자료 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