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M M-PRINT GFW CITYLIFE LUXMEN 매경이코노미 MBN골드 MBN 매일경제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광고
> 뉴스 > 기사
기사목록|||글자크기 
마스크 소비자상담 급증…'배달지연·구매취소'가 원인
기사입력 2020-02-14 09:58
  • 기사
  • 나도 한마디
공유하기 
코로나19 감염증 사태의 여파로 지난달 마스크 관련 소비자 상담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지난달 소비자 상담 5만7천641건 가운데 보건·위생용품 관련 상담이 전월보다 1천153.7% 급증했다고 밝혔습니다.
주로 전자상거래로 구매한 마스크의 배송 지연이나 구매 취소 관련 불만이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목록|||글자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