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첨단 기술 총집결한 갤럭시S20 오는 3월 출시 유력
최고 사양 카메라.무선 갤럭시 버즈.스페이스 줌 기술 탑재 [수혜주 확인]

갤럭시S20이 3월 초부터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 될 전망이다.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갤럭시S20은 코드명 허블로 개발 된 역대급 초고성능 카메라가 탑재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한 갤럭시 시리즈 최초로 무선 갤럭시 버즈도 공개 될 예정이며 스페이스 줌 최신 기술들이 대거 탑재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본격적인 5G 시장을 공략할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해 중국 화웨이가 세계 5G 스마트폰 판매량 1위를 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 갤럭시S20 5G이 출시가 되면서 세계 1위 스마트폰 제조사인 삼성의 5G 스마트폰 세계 1위 시장에 대한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전망 된다. 이번 갤럭시S20 5G폰은 1억 화소급 고성능 카메라와 고주사율 디스플레이 등 초고성능 하드웨어를 장착하고 있으며 인공지능과 증강현실.가상현실 기반의 차세대 5G 서비스를 실현하는 매개체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에 증시에서는 3월에 출시 될 갤럭시S20 최첨단 기술에 주목하고 있다. 그 동안 갤럭시 시리즈가 출시 되면서 관련 신기술의 장비.부품.카메라 관련주들이 주가 움직임이 나왔기 때문인데 그렇다면 투자자들이 가장 주목해야 할 갤럭시S20 관련주에는 어떤 수혜주들이 있을까?

■ 증권경제 1위 매일경제TV MBN골드 최창준대표 [수혜주 확인]

이와 관련해 매일경제TV MBN골드 최창준대표는 “미 증시는 양호한 경제지표 발표와 더불어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이 제한적일 것이라는 분석이 제기되자 투자심리에 도움이 되면서 나스닥은 +1.43% 상승 마감했다”며 “이번주에는 FOMC 회의록 공개와 대형 기술주들의 실적 발표가 있기 때문에 관련 이슈를 주목하면서 대응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최창준대표는 “국내 증시는 전일 코로나 바이러스 우려감의 급락에 따른 반발 매수세가 유입 되면서 주요 증시는 상승 흐름세를 보이며 코스피는 +0.39%, 코스닥은 +0.82% 마감했다”며 “개별 종목 장세가 진행 되고 있는 가운데 오는 3월 최첨단 기술로 중무장한 갤럭시S20이 공개 될 예정인 가운데 갤럭시S20 관련 장비.부품 수혜주를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NO.1 평생 재테크 파트너 매일경제TV MBN골드 최창준대표 무료카톡방에 참여하면 갤럭시S0 관련 수혜주를 제시하며 무료추천주와 증시 전략을 확인 할 수 있다.

매일경제TV MBN골드 관심 종목
센트랄모텍, 코스모화학, 오공, 아이즈비전, 유니테스트
피씨엘, 캠시스, 남선알미늄, 파루, 랩지노믹스

-본 자 료는 단순 참 고용 보 도 자료 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