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Chevrolet)가 신차 '트레일블레이저'의 출시와 동시에 고객 초청 행사·TV 광고·전시 및 시승 체험 등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섭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소형 SUV 트랙스와 중형 SUV 이쿼녹스 사이에 위치한 SUV 모델입니다.

쉐보레는 지난 17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클럽 크로마에서 트레일블레이저 출시를 기념해 관심고객 300여 명을 대상으로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파티'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가수 선미와 창모 등 인기 뮤지션들이 참석해 트레일블레이저의 출시를 축하했으며,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또 제품 출시와 동시에 방영되고 있는 TV 광고로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쉐보레는 이같은 출시 반응에 힘입어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쉐보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트레일블레이저 견적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2천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합니다.

또 견적 상담 이후 제한된 기간 안에 계약 및 출고를 마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특별 프로그램 참여, 애플 와치5, 애플 에어팟 프로 등 경품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 트레일블레이저의 실물을 직접 보고 시승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설 연휴 전인 23일부터 2월 2일까지 서울·인천·광주·분당 전국 주요 거점에 트레일블레이저를 순차적으로 전시하는 전국 투어를 실시합니다.

고객들은 전국 전시 투어 이벤트 현장에서 차량 시승을 신청할 수 있고, 전문 카매니저로부터 차량의 특징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쉐보레 관계자는 "오는 1월 말에 신차의 본격적인 고객 인도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트레일블레이저의 가격은 ▲LS 1천995만 원 ▲LT 2천225만 원 ▲ PREMIER 2천490만 원 ▲ ACTIV 2천570만 원 ▲ RS 2천620만 원으로 책정됐습니다.

[ 이명진 기자 / pridehot@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