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가 전문 쇼핑몰까지 연동 마켓을 확대하며 통합관리 시스템을 강화합니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자사 마켓통합관리 서비스에 신규 채널 문고리 닷컴 연동을 18일부터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문고리닷컴은 70만 셀프인테리어 마니아 회원을 보유한 전문 마켓으로 현대L&C·보쉬(BOSCH)·삼화페인트 등 유명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6곳의 오프라인 매장도 보유했습니다.

'카페24 마켓통합관리'는 쇼핑몰 운영자들이 상품을 쿠팡·지마켓·옥션과 같은 오픈마켓 등에 손쉽게 등록하는 서비스로, 대형업체 뿐만 아니라 1인가구 타깃 쇼핑몰 '픽앤유니크', 2, 30대 여성 타깃의 패션뷰티 쇼핑몰 '우먼스톡', 아트박스가 만든 라이프스타일 샵 '품' 등 전문 마켓까지 연동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이사는 "전문 쇼핑몰들의 상품군이 다양해지면서 특정 상품군에 대한 마니아층, 수요층을 보유한 전문 마켓 연동에 대한 니즈도 커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대중적인 마켓뿐만 아니라 구매율이 높은 마니아 마켓까지 계속해서 연동을 다각화해 전 쇼핑몰의 매출 확대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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