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의 만능비빔장이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 1천만 개를 돌파했습니다.

지난 2017년 9월 팔도비빔면의 액상스프를 별도로 출시해 선보인 만능비빔장은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되며 소셜미디어를 통해 사용후기가 확산됐습니다.

여기에 휴대성이 높은 40g들이 파우치 형에서 지난 1월에는 튜브형인 '만능비빔장 시그니처'로 용기를 다양화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팔도는 최근 소비 트렌드가 변화하면서 간편하게 음식을 준비하려는 사람이 늘면서 인기가 늘었다고 분석했습니다.

실제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7~8월의 경우 월 판매량이 70만 개에 달하며, 지난해와 비교해 상반기에만 92% 이상 성장했다고 전했습니다.

팔도 이가현 상품소싱팀 BM은 "만능비빔장은 35년 액상스프 제조 노하우를 담은 특별한 제품이다"며 "앞으로 색다른 소스와 장류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하며 다양해지는 소비자 요구에 부응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