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제조·판매 기업 '지누스'는 오는 29일 위워크 을지로점에서 직장인을 위한 콘서트 '일과 휴(休)’를 개최한다. [사진=지누스 제공]

침대 매트리스 제조·판매 전문 기업 지누스(대표 이윤재)가 오는 29일 글로벌 플랫폼 '위워크'(WeWork), 원스톱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위워크 을지로점 8층에서 진행되는 '일과 휴(休)' 콘서트는 바쁜 직장인들이 잠시나마 쉬면서 자유로운 네트워킹을 즐기자는 취지로 마련됐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위워크 투어를 비롯해 '오늘의집'디자이너가 알려주는 침실 인테리어 팁, 스텔라 장·멜로우키친의 공연, 토크 콘서트 등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 럭키드로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저녁 시간대 허기를 달래 줄 핑거푸드, 음료, 맥주 등 무료 케이터링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행사 참여는 오는 23일까지 '일과 휴' 이벤트 누리집을 통해 응모할 수 있고,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됩니다.

지누스 관계자는 "열심히 일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푹 자고 여가를 즐기는 것도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소통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지누스는 매트리스 압축 기술력을 통해 북미권에서 'Mattress in a box'라는 개념을 처음 선보인 기업으로, 아마존 베스트셀러를 기록하는 등 북미 온라인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박상훈 기자 / bomnal@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