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호텔스닷컴 벨퍼그 랜드룸을 공개했습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과 협업을 통해 마스코트 벨퍼그를 테마로 만든 객실로 9월말 까지 호텔스닷컴을 통해 판매됩니다.

이번 협업은 호텔스닷컴의 사전 설문을 통해 기획됐습니다.

어린이들이 꿈꾸는 여행에 대해 조사한 결과 국내 4-7세 아동 중 62%가 12개월 내로 에버랜드를 방문하고 싶다고 밝혔고, 51%는 세계에서 가장 큰 디즈니랜드를 한번쯤 방문해 보고 싶다고 대답했습니다.

호텔스닷컴은 어린 여행객들의 바람을 반영하여 편안한 호텔 방에서 놀이공원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벨퍼그 랜드 룸'을 구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호텔스닷컴코리아 김상범 대표이사는 "올해 여름 휴가 기간 동안 어린 여행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길 바라면서 벨퍼그 랜드 룸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