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M M-PRINT GFW CITYLIFE LUXMEN 매경이코노미 MBN골드 MBN 매일경제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광고
> 뉴스 > 기사
기사목록|||글자크기 
[톡톡 이상품] 바람인터내셔날 / 디어달리아
기사입력 2019-06-20 18:59
  • 기사
  • 나도 한마디
공유하기 
전 세계적으로 비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바람인터내셔날(대표 박래현)의 프레스티지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가 비약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디어달리아는 안전한 성분과 뛰어난 제품력,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으며 출시와 동시에 '비건 화장품은 기능적인 면에서 타협할 수밖에 없다'는 업계의 고정관념을 무너뜨리고 '고기능성 메이크업 제품도 피부에 안전해야 한다'는 신념을 지키며 국내외 비건 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정원의 여왕'이라 불리는 달리아 꽃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디어달리아는 피부에 안전한 성분과 달리아 꽃의 화형을 이미지화한 팔각형과 대리석, 핑크 골드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시대를 초월하는 가치를 추구하고 있다.

비건 브랜드답게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을 뿐 아니라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100% 비건(채식주의) 제품으로 항산화 효능을 특허 받은 다알리아 꽃 추출물과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 원료로 자연 친화적이고 윤리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2035 여성들을 사로잡고 있다.

디어달리아는 현재 국내를 비롯해 유럽, 미국, 일본, 태국, 필리핀 등 해외 럭셔리 백화점에 연이어 입점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직원 대부분이 20~30대 젊은층으로,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통해 자유롭게 소통하며 직원과 회사가 함께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디자인

기사목록|||글자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