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M M-PRINT GFW CITYLIFE LUXMEN 매경이코노미 MBN골드 MBN 매일경제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광고
> 뉴스 > 기사
기사목록|||글자크기 
`처음처럼` `클라우드` 인상…내달 소주 6.5%·맥주 9%↑
기사입력 2019-05-23 21:02
  • 기사
  • 나도 한마디
공유하기 
롯데주류가 다음달부터 '처음처럼' '클라우드' 등 대표 제품 출고가를 인상한다.

다만 '피츠'는 제외하기로 했다.


롯데주류는 23일 '처음처럼' '클라우드' '청하' 등 주요 제품 출고가를 오는 6월 1일부로 인상한다고 밝혔다.

소주 제품 평균 인상률은 6.5%, 맥주는 9%다.


이로써 '처음처럼' 출고가는 360㎖ 병 기준 1006.5원에서 1079.1원으로 약 73원(7.2%) 오른다.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는 500㎖ 병 기준 1250.0원에서 1383.0원으로 133원(10.6%) 오른다.

'클라우드' 가격 인상은 2014년 제품 출시 이래 처음이다.


'청하'는 2012년 이후 7년 만에 출고가를 인상한다.

300㎖ 병 기준 1471.2원에서 1589.5원으로 약 118원(8%) 오른다.

18ℓ 용량의 '명가'는 4만4940원에서 4만9434원으로 10% 인상된다.


[심희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목록|||글자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