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M M-PRINT GFW CITYLIFE LUXMEN 매경이코노미 MBN골드 MBN 매일경제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광고
> 뉴스 > 기사
기사목록|||글자크기 
롯데마트, 최저가 행사 효과…"매출 1천% 증가"
기사입력 2019-04-25 17:26
  • 기사
  • 나도 한마디
공유하기 
롯데마트는 창립 21주년을 맞아 지난 18일부터 진행해온 '극한가격' 행사 상품의 매출액이 한 달 전과 비교해 최대 1천% 신장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롯데마트는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8가지 품목을 정해 일주일간 온ㆍ오프라인 최저가 판매행사를 진행했습니다.

그 결과 물티슈의 경우 전달 같은 요일과 비교해 매출이 1천% 늘었고 커피믹스도 560%나 신장했다고 롯데 측은 설명했습니다.

한편, 롯데마트는 30일까지 감귤 주스, 참치, 샴푸 등 8개 상품을 새로 선정해 '극한가격' 2탄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목록|||글자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