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안 루머로만 돌던, 갤럭시S10 암호화폐 지갑 공식 탑재
삼성전자, 암호화폐 진출로 블록체인 산업 빠르게 성장 할 것 [수혜주 확인]

삼성전자의 갤럭시 시리즈 스마트폰 10주년 야심작인 갤럭시S10이 드디어 공개 된 가운데, 가장 주목할 부분은 암화화폐 지갑을 탑재 한 것으로 전문가들은 삼성이 공식적으로 블록체인 산업에 진출 선언한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뜻으로 받아 들이고 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S10 암호화폐 지갑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암호화폐를 거래 할 수 있는 개인키를 보관 하는 지갑’으로 분석 된다. 또한 갤럭시S10에 탑재 된 암호화폐는 ‘이더리움’을 지원하는 것으로 예상 되고 있지만 전문가들은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이더리움 기반의 ERC20 토큰’등도 지원 할 것으로 예측했다.
이에 증시에서도 갤럭시S10에 암호화폐 탑재 뿐만 아니라 미국 거대 은행 JP모건 또한 암호화폐 시장 진출을 선언하면서 그 동안 잠잠했던 블록체인 기반 기술인 암호화폐 기술주를 다시 주목하고 있다. 이미 관련주들이 상한가를 기록 하고 있는 가운데 가장 주목해야 할 수혜주에는 어떤 기업들이 있을까?

■ 증권경제 1위 매일경제TV MBN골드 한균수대표 [무료카톡방 참여]

이와 관련해 매일경제TV MBN골드 한균수대표는 “미 증시는 미-중 무역협상 낙관론에 힘입어 상승 흐름세를 보였으나 연준이 의사록을 공개를 통해 미국 경제에 대한 위험이 증가하고 있다고 발표하자 방향성 없는 등락 흐름으로 소폭 상승 마감했다”며 “급반등 랠리 흐름을 보였기 때문에 당분간 숨고르기 장세가 이어질 것이다”고 전망했다.
이어 한균수대표는 “국내 증시는 유커 유입이 전녀동기 대비 급증 하며 관련 섹터의 상승세로 상승 흐름을 이어갔다”며 “섹터별 장세가 지속 되고 있는 가운데 삼성전자가 갤럭시S10을 공개한 가운데 암호화폐 지갑이 실제로 내장 된 것이 확인이 되면서 관련주들이 급등 시세가 나오고 있기 때문에 핵심 수혜주를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증권경제 1위 매일경제TV MBN골드 한균수대표 무료카톡방에 참여하면 갤럭시S10 암호화폐 수혜주를 제시하며 종목 상담까지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매일경제TV MBN골드 관심 종목
라온시큐어, 케이사인, LG디스플레이, 파미셀, 드림시큐리티
인터플렉스, 넥슨지티, 아난티, 대아티아이, 차바이오텍

-본 자 료는 단순 참 고용 보 도 자료 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