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은 자사 제품 치킨팝을 10% 증량해 3년 만에 재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치킨팝은 3년 전 이천공장 화재로 생산라인이 소실되면서 생산이 중단됐었습니다.

오리온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고객센터 등에서 200여 건이 넘는 출시 문의가 오는 등 소비자 요청이 지속돼 재출시를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치킨팝'은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오리온 '착한 포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존 대비 10% 양을 늘려 가성비를 높였다고 회사는 전했습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재출시 요청과 최근 일고 있는 가성비 트렌드를 반영, 한층 업그레이드된 치킨팝을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과거 향수를 지닌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주 타깃인 10대들의 실속 있는 간식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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