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앱 브랜디, 의류 사업자 위한 '마켓 창업 지원 공모전' 개최

여성 쇼핑앱 브랜디는 여성 의류 마켓 창업자를 발굴·지원하기 위한 '마켓 창업 지원 공모전'을 실시한다. [사진=브랜디 제공]

여성 쇼핑앱 브랜디(대표 서정민)가 여성 의류 마켓 창업자를 발굴·지원하기 위한 '마켓 창업 지원 공모전'을 실시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 SNS 마켓을 통해 의류 판매 사업을 하고 있는 마켓 창업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최종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광고비용 지원 혜택을 제공합니다.

참가 희망자는 브랜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공모전 페이지에 접속해 공모전 지원서를 제출하고,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참여 인증 이미지를 올리면 됩니다. 신청 기간은 오는 28일까지입니다.

심사를 통해 1차 합격자가 선정되며, 선정자들에게는 2차 미션이 주어집니다.

최종 수상자는 오는 4월 5일 발표될 예정입니다.

서정민 대표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인플루언서들의 커머스 창업 사례가 더 많아지고 시장이 활성화 하는데 기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브랜디는 국내 여성 패션 블로그마켓은 물론 쇼핑몰과 브랜드, 뷰티 제품까지 밀레니얼 여성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모은 여성 전문 쇼핑 앱입니다.

출시 후 지금까지 누적 다운로드 수 360만, 누적 거래액 1천500억 원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