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TV 출연 중인 최창준 매니저 힌트 계좌 2018년 57.6% 수익
지수가 어려운 올해 장에서도 기업탐방을 통해 최고의 주식 발굴 [유망주 확인]

다사다난한 2018년도가 거의 마무리 되는 시점에서 올해 코스피, 코스닥 지수 수익률은 -16%를 기록하며 개인 투자자들의 계좌는 대부분 마이너스를 기록한 가운데 증권경제 채널 매일경제TV에 전속으로 출연 중인 최창준 매니저의 힌트 계좌 수익률이 +57.6%를 기록해 투자자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최창준 매니저는 매일경제TV에서 15시30분에 시작 되는 고고쑈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 중인 전문가로 기업탐방 분야에서 대한민국 상위권 실력으로 인정 받고 있는 전문가이다. 최창준 매니저는 지금까지 200개 기업탐방을 다니면서 기술적 분석에만 의존해서 종목 추천하는 기존 방식에서 탈피, 기업정밀분석을 통해 장기적 성장성이 우수한 기업위주로 추천해 MBN골드에서2017년, 2018년 2년 연속 힌트 계좌 수익률 1위에 올라섰다.
최창준 매니저는 MBN골드 힌트 계좌 년간 수익률 1위 비결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섹터 공략을 꼽았다. 2차전지, 전기차 등의 메가 트렌드 가능성이 높은 섹터를 공략함으로써 2017년 150%, 2018년 57%의 수익을 올릴 수 있었다고 한다. 그렇다면 최장준 매니저가 보는 내년 가장 유망한 섹터와 유망주에는 어떤 종목이 있을까?

■ 증권경제 1위 매일경제TV MBN골드 최창준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이와 관련해 매일경제TV MBN골드 최창준대표는 “미 증시는 다우존스가 S&P500 기업들의 3분기 자사주 매입 규모가 2,038억 달러로 전년 대비 57.7% 증가 했다고 발표한 영향으로 대형 기술주들의 실적 개선 기대에 힘입어 상승 마감했다”며 “금일 FRB에서 미 금리 인상 여부를 발표하기 때문에 관련 시장 이슈를 확인하고 대응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최창준대표는 “국내 증시 또한 미국 FRB 금리 인상 여부를 앞두고 혼조세를 보이고 있다”며 “미국에서 금리 인상 여부 결과에 따라 증시 변동성 및 방향성이 나올 것으로 예상 되는 상황이며 “내년 유망 섹터로는 5G, 2차전지, 남북경협 섹터가 유망하기 때문에 해당 기업탐방으로 성장성이 검증 된 기업을 공략해야 한다”고 말했다.

증권경제 1위 매일경제TV MBN골드 최창준대표 4시30분에 진행하는 장마감 무료방송에 참여하면 내년 유망 섹터 핵심 성장주를 무료로 확인 할 수 있으며 종목 상담까지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매일경제TV MBN골드 관심 종목
셀트리온헬스케어, 아난티, 지엔코, 이엠코리아, 시노펙스
평화산업, SK하이닉스, 국일제지, 우수AMS, 지엠비코리아

-본 자 료는 단순 참 고용 보 도 자료 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