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앨범 미국 빌보드200 2회 연속 1위에 이어 타임즈 표지도 장식
타임즈 방탄소년단을 21세기 비틀즈로 비유 KPOP 세계 주류로 우뚝 [수혜주 확인]

방탄소년단의 3집 앨범이 미국 빌보드200 차트에서 2회 연속 1위를 한데 사상 처음으로 KPOP 그룹이 뉴욕 시티필드 4만 9천석을 매진시키며 미국 팝 가수들을 제치고 최고 티켓 파워를 선보였다. 이에 그 동안 변방 비주류 음악으로 치부 되던 KPOP이 미국 주류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하는 모습을 보이며 음악 관계자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또한 방탄소년단은 한국 가수 사상 최초로 미국 주간지 ‘타임’의 차세대 리더로 선정돼 표지를 장식했다. 오는 22일 발행 될 최신호 타임지에는 “어떻게 방탄소년단이 세계를 정복했나”라는 제목의 기사로 “이들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보이 밴드로 자신들만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에 증시에서는 또다시 방탄소년단 관련 수혜주들이 주목받고 있다. 방탄소년단 소속사인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가치는 이미 빅3를 뛰어넘을 것으로 전문가들은 전망하고 있는데 관련 핵심 수혜주에는 어떤 종목들이 있을까?

■ 증권경제 1위 매일경제TV MBN골드 윈인베스트먼트 [무료카톡방 참여]

이와 관련해 매일경제TV MBN골드 윈인베스트먼트 전문가는 “미 증시는 전일에 이어 국채금리가 상승하고 달러가 약세를 보였으나 마이크론이 AI업체에 1억달러를 투자한다고 발표한 이후 하락폭을 축소 마감했다”며 “대형 기술주들의 3분기 실적 발표에 따라 증시 반등 흐름이 나올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윈인베스트먼트 전문가는 “국내 증시는 그 동안 과대 낙폭에 따른 급반등 구간이 나올 수 있다”며 “조정장 이후 급반등 장세를 준비할 필요가 있는데 방탄소년단이 KPOP 그룹 중엔 사상 최초로 뉴욕 시티필드 4만9천석을 매진 시킴과 동시에 성공적인 월드 투어로 매출이 급증하고 있기 때문에 관련 핵심주에 주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증권경제 1위 매일경제TV MBN골드 윈인베스트먼트 전문가 무료카톡방에 참여하면 타임지 메인을 장식 중인 방탄소년단 최대 수혜주를 제시하며 또한 향후 증시 투자 전략과 종목 상담까지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매일경제TV MBN골드 관심 종목
인콘, 키이스트, 데일리블록체인, 티플랙스, 대아티아이
신라젠, 아난티, SK하이닉스, 현대로템, 루미마이크로

-본 자 료는 단순 참 고용 보 도 자료 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