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 잠재력 높은 4차산업혁명 혁신 기술 기업 상장 문턱 대거 낮춰
적자기업이지만 혁신 기술로 무장했다면 테슬라처럼 상장 가능 [수혜주 확인]

빛보다 빠른 기술 속도 발전으로 인해 이제 인공지능, 자율주행, 사물인터넷, 자율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4차산업혁명 기술로 우리의 실 생활에도 곧 엄청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5천년 농업 문명 사회에서 기계 산업 문명으로 시작된 1차산업혁명은 전 세계에 엄청난 영향을 미치며 신흥 강대국들의 제국주의 시대를 연바 있다.
이에 각국 정부들은 4차산업혁명이 1차산업혁명 시대와 같은 엄청난 사회 변혁을 일으킬 것으로 전망하면서 인공지능, 자율주행, 사물인터넷, 슈퍼컴퓨터와 같은 분야에 막대한 투자를 진행함으로 이 분야를 선도하는 국가가 향후 미래 시대를 이끌 것으로 전망되기에 기업과 연계에 막대한 투자 및 M&A를 진행하고 있다. 따라서 정부에서도 테슬라와 같은 적자기업이지만 전기차 기술로 세계 자동차 산업의 판도를 뒤엎은 혁신 기술 기업은 상장을 통해서 성장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정책을 펼치고 있다.
증시에서도 이런 4차산업혁명 기술 분야의 혁신 기술 기업에 주목하고 있는데 이런 기업은 향후 주가 급등시세를 주도할 것으로 보이기에 투자자들은 이들 관련 기업에 주목하고 있는 가운데 작지만 4차산업혁명 기술로 무장한 혁신 기업에는 어떤 기업이 있으며 향후 증시 투자 전략은 어떻게 세워야 하는 것일까?

■ 증권경제 1위 매일경제TV MBN골드 황금알클럽 [무료카톡방 참여]

이와 관련해 매일경제TV MBN골드 황금알클럽은 “미 증시는 이탈리아의 유로존 탈퇴 우려가 재부각의 영향과 미중 무역분쟁 이슈가 다시 부각 되면서 개별 업종별 변화 요인에 따라 차별화 장세를 보였다”며 “당분간은 미중 무역 분쟁 이슈로 인해 변동성 장세가 예상되는 구간이다”고 말했다.
이어 황금알클럽은 “국내 증시 또한 미중 무역 분쟁 우려로 최근 조정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업종별 차별화 장세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뚜렷한 시장 주도주가 보이지 않는 구간이다”며 “이에 근본적으로 주가 상승세를 이끄는 기업은 혁신 기술로 미래 생활 전반을 바뀌는 기업들이기 때문에 작지만 4차산업혁명 기술로 무장한 혁신기업에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증권경제 1위 매일경제TV MBN골드 황금알클럽 무료카톡방에 참여하면 작지만 4차산업혁명 혁신 기술로 무장한 수혜주를 제시하며 향 후 증시 대응 전략 및 종목상담까지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매일경제TV MBN골드 관심 종목
비덴트, 현대로템, 다아티아이, 에스모, 비즈니스온
카카오, 브레인컨텐츠, 셀트리온, 네이처셀, 위지트

-본 자 료는 단순 참 고용 보 도 자료 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