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정부 정책 수혜와 사상 최대 실적 개선주에 집중해야
정부정책과 사상 최대 실적으로 주가 급등 시세 나올 주도주는? [수혜주 확인]

최근 미중 무역 분쟁으로 인해 어려운 증시 흐름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그 동안 시장을 주도했던 남북 경협주 또한 조정 흐름을 지속적으로 보이고 있어 투자자들은 6월 이후 시장에서 대시세가 나올 새로운 급등주가 무엇인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증권 업계 전문가들은 증시 흐름이 어려운 때 일수록 실적 개선주와 정부 정책 최대 수혜를 보게 될 기업, 그리고 하반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할 펀더멘털 근본이 우수한 기업을 접근해야 할 시점이다고 입을 모은다. 정부 정책 분야에서는 소득주도 성장이 실질적인 효과를 거두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대규모 부양책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며 사상 최대치를 기록하고 있는 청년 실업률을 해결하기 위한 일자리 부양책도 추가적으로 나올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다.
또한 이런 정부 정책과 맛물려 새로운 사업의 실적 효과로 인해 하반기에 사상 최대 매출액과 영업이익, 순이익을 기록할 기업이 주가 급등세를 이끌 것으로 전망 되는 가운데 현 시점에서 정부정책과 사상 최대 실적으로 수혜를 보게 돌 기업에는 어떤 종목들이 있으며 향후 증시 투자 전략은 어떻게 세워야 하는 것일까?

■ 증권경제 1위 매일경제TV MBN골드 황금알클럽 [무료카톡방 참여]

이와 관련해 매일경제TV MBN골드 황금알클럽은 “미 증시는 이탈리아의 유로존 탈퇴 우려가 재부각의 영향과 미중 무역분쟁 이슈가 다시 부각 되면서 개별 업종별 변화 요인에 따라 차별화 장세를 보였다”며 “당분간은 미중 무역 분쟁 이슈로 인해 변동성 장세가 예상되는 구간이다”고 말했다.
이어 황금알클럽은 “국내 증시 또한 미중 무역 분쟁 우려로 최근 조정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업종별 차별화 장세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인데 뚜렷한 시장 주도주가 보이지 않는 구간이다”며 “이에 정부에서 소득주도 성장 실패로 인한 추가 경기부양 정책과 청년 실업률 사상 최대치 기록으로 일자리 정책 추가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관련 수혜 기업과 하반기 사상 최대 실적주를 주목해야 할 시점이다”고 말했다.
증권경제 1위 매일경제TV MBN골드 황금알클럽 무료카톡방에 참여하면 정부정책 + 하반기 사상 최대 실적 수혜주를 제시하며 향 후 증시 대응 전략 및 종목상담까지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매일경제TV MBN골드 관심 종목
비덴트, 경농, 마니커, 우리기술투자, 현대로템
에스모, SK하이닉스, 네패스, 대아티아이, 브레인컨텐츠

-본 자 료는 단순 참 고용 보 도 자료 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