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4차산업혁명 창업에 적극적 육성 제2의 벤처붐 주도
4차산업혁명은 이제 시작..정부 벤처 육성 1000곳 지원 [주도주 확인]

정부가 지난번 향후 3년간 총 10조 규모의 투자 펀드를 조성해 4차산업혁명 기술혁신 창업기업에 투자한다고 밝힌 가운데 일각에서는 제2의 벤처붐이 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금일 창투사, 폭스바겐이 전기차 배터리 생산 고장에 68조원을 투자한다는 이슈로 4차산업혁명 관련섹터들이 급등을 주도하고 있는 가운데 전문가들은 “4차산업혁명 관련주들의 대시세는 이제 시작일 뿐이다”며 “올해 최고의 수익률을 올릴 새로운 주도주로 부상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핵심주들을 주시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4차산업혁명 기술혁신이 시작되고 있는 현 시점에서 관련주들의 향후 투자 전략과 주도주 전략은 어떻게 세워야 하는 것일까?

■ 증권경제 1위 매일경제TV MBN골드 최현덕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이와 관련해 증권경제 1위 매일경제TV MBN골드 최현덕대표는 “전일 뉴욕 증시는 인플레 압력 완화에 힘입어 상승 출발했으나 틸레스 국무장관 해임에 따른 불확실성으로 인해 하락으로 마감했지만 향후 10년물 국채 금리 안정으로 인해 조정이 끝날 것으로 전망 된다”고 말했다.
또한 최현덕대표는 “국내 증시 또한 향후 상승장으로 전환 될 것이기 때문에 새로운 주도섹터에 관심을 가지며 수익 전략을 짜야 한다”며 “최근 시장을 주도한 개별건설주와 제약바이오, 4차산업혁명 수혜주 위주로 포트폴리오 전략을 세워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러한 최현덕대표의 새로운 주도주 전략과 제약바이오, 개별건설, 4차산업혁명 수혜주는 금일 매일경제TV MBN골드에서 진행하는 장중 무료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일경제TV MBN골드 관심 종목
행남자기, 씨아이에스, SK하이닉스, 린드먼아시아
삼성SDI, 신라젠, 에스코넥, 키이스트, 두산엔진

-본 자 료는 단순 참 고용 보 도 자료 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