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가 '온라인 외제차 견적지원'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기존에 운영중이던 외제차 견적지원센터를 온라인 상으로 확대해 장소의 제한 없이 어디서나 외제차 전문 견적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외제차 견적지원센터는 고객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외제차 수리를 받을 수 있도록, 외제차 견적 전문가가 차량의 파손 상태를 진단해 적정한 수리 방법과 범위를 안내합니다.

온라인 외제차 견적지원 서비스는 사고접수 시 받은 안내 문자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접속할 수 있으며, 접속된 상담 페이지에서 차종, 연식 등 차량 정보와 파손된 차량 사진을 등록하면 간단하게 접수가 완료됩니다.

접수가 되면 외제차 전문 견적사가 근무일 기준 24시간 내에 고객에게 수리 방법과 예상 수리비 안내 전화를 하고, 상담 후 고객은 원하는 정비소에 수리를 맡기게 됩니다.

[김용갑 기자 / gap@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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