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M M-PRINT GFW CITYLIFE LUXMEN 매경이코노미 MBN골드 MBN 매일경제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 뉴스 > 기사
기사목록|||글자크기 
농심 참치마요큰사발, 다음달부터 대형마트 판매
기사입력 2017-06-19 10:16
  • 기사
  • 나도 한마디
공유하기 
참치마요큰사발[사진 제공 : 농심]
농심은 편의점에 출시한 참치마요큰사발이 인기를 끌면서 전 유통망으로 판매를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주부터 슈퍼마켓 판매를 시작해 다음달부터는 전국 대형마트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고소하면서도 짭조름한 참치마요맛을 비빔타입 용기면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참치와 마요네즈, 고추냉이, 가쓰오 추출물을 소스에 담았으며 계란, 파슬리로 구성된 건더기를 넣어 식감도 살렸다.


지난 4월 말 첫 선을 보인 참치마요큰사발은 특히 1020세대 소비자에게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 이후 50일 동안 약 2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통상 20억원 정도의 월 매출을 기록한 제품을 인기제품이라고 하는 라면시장에서 편의점 채널에서만 이 같은 매출을 올린 것은 이례적이라는 게 농심 측의 설명이다.

지난 5월부터 이달까지 편의점에 판매한 농심 용기면 순위에서도 참치마요큰사발은 전체 2위를 차지했다.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는 고추냉이나 김, 참치 등을 추가로 넣거나 얼음을 넣어 차갑게 먹는 등 다양한 조리법도 공유되고 있다.


농심은 참치마요큰사발 판매망 확대를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이달 25일까지 실시한다.

'차갑게 즐기는 참치마요 쿨(Cool) 레시피'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참치마요큰사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심

기사목록|||글자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