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M M-PRINT GFW CITYLIFE LUXMEN 매경이코노미 MBN골드 MBN 매일경제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 뉴스 > 기사
기사목록|||글자크기 
`1일 1팩` 열풍에 리더스코스메틱 마스크팩 큰 호응
기사입력 2017-05-19 14:12
  • 기사
  • 나도 한마디
공유하기 
리더스코스메틱X대학내일, 대학 축제 샘플링 현장. [사진제공 = 리더스코스메틱]
'1일 1팩' 열풍이 계속되면서 저렴하고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마스크팩'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9일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리더스코스메틱은 뷰티에 민감한 여대생들 사이에서도 '착한 마스크팩' 브랜드로 불리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해부터 이어지고 있는 화장품 성분의 안정성 관련 이슈로 여대생들 사이에서 유해성분의 포함 여부를 알려주는 화장품 분석 앱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가 주목 받으며 이 앱으로 성분을 꼼꼼히 분석한 후 제품을 구매하는 여대생들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화해의 성분 분석 결과, 다양한 마스크팩 브랜드 중에서도 '리더스코스메틱'의 대다수 제품이 파라벤, 벤조페논 등의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유해성분 청정 제품으로 꼽히며 여대생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것.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의 리더스 피부과 전문의들이 피부과와 에스테틱을 운영하며 얻은 수많은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전 제품에 천연 방부 시스템을 적용하고, 파라벤 6종, 페녹시에탄올, 인공색소, 인공향 등을 첨가하지 않는 '4-Free 시스템'을 도입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대생 인기 리더스코스메틱 마스크팩 제품 3종 이미지. (좌측부터)인솔루션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 2종(모이스처/너리싱), 인솔루션 아쿠아블렌드 오일 포켓 마스크 2종(모이스처/너리싱). [사진제공 = 리더스코스메틱]
다양한 제품 중에서도 '인솔루션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와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 '인솔루션 아쿠아블렌드 오일 포켓 마스크'가 여대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리더스코스메틱의 스테디셀러인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는 화장수 대신 알프스 만년빙하수를 사용해 피부에 수분을 빠르게 충전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 보습의 대명사인 '바세린'을 주원료로 사용한 '바세린 마스크'는 바세린의 특유의 답답함과 끈적임은 없애고, 촉촉한 보습력만 가득 담아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쿠아블렌드 오일 포켓 마스크'는 올해 초 방영된 tvN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에 등장해 '야근팩'으로 화제를 모았다.

세계 3대 진미라 불리는 '트러플 오일'을 함유해 보습력이 탁월하며, 사용 전 제품의 상단을 돌돌 말아 오일 포켓을 터트려 마스크 시트와 블렌딩 해 사용하는 독특한 방식의 오일 마스크팩이다.


이달에는 대학 축제 시즌을 맞아 국내 대표 대학 매거진 '대학내일'과 손을 잡고 대학 축제 샘플링도 진행 중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여대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대학생들에게 아름다운 피부를 선물하고자 이번 캠퍼스 어택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성분은 물론 트렌드에 맞춘 제품들을 꾸준히 개발해 대학생들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목록|||글자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