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M M-PRINT GFW CITYLIFE LUXMEN 매경이코노미 MBN골드 MBN 매일경제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 뉴스 > 기사
기사목록|||글자크기 
KB국민은행, 정기예금 간편 재예치 서비스 신설
기사입력 2017-05-19 11:50
  • 기사
  • 나도 한마디
공유하기 
[사진제공 = 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19일 영업점 방문 없이도 전화를 통해 만기가 지난 예금을 간편하게 재예치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만기도래 안내를 받은 고객이 전화를 통해 예금 재예치를 신청할 수 있는 절차로 대상예금은 국민수퍼정기예금 상품이다.

해당계좌 관리점 직원이 만기가 도래한 고객에게 휴대전화로 통화 후 간단한 본인확인 및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재예치가 완료된다.


이번 서비스 출시로 직장인, 원거리 거주고객, 장애인 등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금융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모바일 등 비대면 거래가 익숙하지 않은 시니어고객도 전화를 통해 보다 편리한 금융거래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목록|||글자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