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들의 성공 스토리를 허심탄회하게 들어보는 시간! ‘최고다 The CEO’! 이번주에 만나 볼 CEO는 IT기술 기반의 외식주문중계 업체인 CNT테크를 창업한 벤처기업인 전화성 대표입니다.

벤처붐을 따라 창업전서에 뛰어들어 큰 성공을 이뤘던 그. 하지만 병역 문제로 대표이사의 자리에 물러날 수밖에 없었던 아픔을 겪었습니다. 좌절하지 않고 새로운 도약을 꿈꾸며 CNT테크를 창업한 전화성 대표.

실패에서 얻은 '상즉인'(商卽人)이란 경영 철학을 토대로 다시 도전한 그는 뛰어난 IT(정보기술)와 전략으로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4년 만에 업계 1위에 오르며 다시 성공을 이룬 그!

이제는 12년째 외식주문중개시장에서 시장점유율 94%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CNT테크 전화성 대표! 최근 인터넷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한 주문도 늘고 있어 주요 외식 업체들이 통합 주문 시스템을 대부분 도입하며 혁신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혁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CNT테크 전화성 대표의 성공 스토리! ‘최고다 The CEO' 5회에서 공개됩니다!

보다 감동적이고 생생한 CEO들의 성공 비결 ‘최고다 The CEO’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부터 M머니 채널 및 인터넷(mbnmoney.co.kr)시청할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