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MTS에 고객친화 게시판 '컨텐츠포유' 신설
2020-11-26 15:00 입력
NH투자증권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에 만화와 동영상 등으로 제작된 투자 관련 콘텐츠를 모아 '컨텐츠포유'를 신설했습니다.

NH투자증권은 그동안 증권사 리포트가 전문 용어와 내용으로 투자자들의 이해가 어려웠던 만큼, 친근한 용어와 화면구성으로 이해하기 쉬운 콘텐츠를 제작해 제공할 예정입니다.

게시판은 모두 4개의 메뉴이며, 투자제안과 투자 인사이트, 투자 레시피, QV자산배분으로 구성됐습니다.

이와 함께 신설을 기념해 26일부터 다음 달 10까지 1천 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키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는 MTS '컨텐츠포유' 게시판을 방문하고 간단한 퀴즈에 응모하면 되며, 결과는 다음 달 30일 개별적으로 전달합니다.

한편, NH투자증권은 올해 고객 눈높이에 맞춘 투자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WM컨텐츠부를 신설했습니다.

해당 부서는 일반 투자자가 쉽게 시장상황과 이슈를 이해하고 투자 관련 내용에 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카드 뉴스와 만화,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김영정 NH투자증권 WM컨텐츠부장은 "고객의 니즈와 눈높이에 맞춰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MTS를 통해 공유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투자 생활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콘텐츠를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송복규 기자 / sbg18@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