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MBN 매경이코노미 LUXMEN Citylife M-PRINT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시청자 게시판

매일경제TV는 시청자들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본 게시판의 게시물은 실명 확인을 거친 후 작성됩니다.

거짓피디, 깡패피디를 고발합니다. 이수향 2016-11-04
저는 수원 소재 고등학교에서 교편을 잡고 있는 교사 이수향 이라고 합니다.

'mbc '리얼스토리 눈'의 조진화 피디와 변대웅 피디와 박수아 작가를 고발합니다.

신천지 교인들과 결탁하여 제가 근무하고 있는 학교 앞에서
며칠째 1인 피켓시위를 하도록 어떤 한 사람이 서서 지시를 하고 부추기고 있습니다.
신천지 사무장과 절친인 조진화 피디는 mbc라는 이름을 팔아
직권남용을 하여 아무 잘못 없는 저에게
누명을 씌우고 모략을 하며 현재 한 사람을 폐인을 만들려고 합니다.
피켓의 내용과 저는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관련이 없기 때문에 방송에서 사건을 만들어 조작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제가 하지도 않은 일들을 가지고
조진화 피디가 무작정 촬영을 하며 학교에 사실이 아닌 거짓의 소문을 내며 사건을 만드는 것도 모자라 지나가는 사람들과 학생들을 붙잡고 저를 음해하는 말과 허무맹랑한 거짓을 이야기하며 사실 확인도 되지 않은 일을 다음 주에 방송에 내보낸다고 소문을 퍼뜨렸고, 카메라를 들이대며 플래시를 터뜨리며 위협을 했습니다.
조진화 피디는 착실하게 학생들을 가르치며 공직생활을 하고 있었던 제가 하루 아침에 파렴치한 사람으로 내몰리게 만들었습니다.
피디라는 사람이 거짓말을 하며 모든 것이 사실인 듯 조작한 것이 리얼인가요?
지금까지 리얼스토리 눈에서 방송했던 모든 것이 이런식으로 무고한 사람에게
죄를 뒤집어 씌워 만든 내용인가요?

그리고 박수아 작가가 저에게 카톡을 보내 제가 도망가고 피하고 있는 것처럼 문자가 왔습니다
그것 또한 사실이 아닌 것을 말씀드립니다. 저는 도망가고 피하지 않습니다.
죄를 지었으면 달게 받아야 되겠지요. 하지만 끼리끼리 모여 조작하는 그 일들에 대해 동의할 수 없습니다.
제가 한 일이 아닌데 왜 제가 무슨 잘못을 한 것으로 단정지으며 도움을 준다느니 얼토당토 않은 말로 교묘하게 말합니까? 그리고 모든 것을 제 쪽으로 화살을 돌리며 죄를 뒤집어 씌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리얼스토리 눈의 피디와 작가의 정체가 무엇인지 의심스러울 뿐입니다.
그들도 신천지 교인이 아닌지 궁금합니다.

이것뿐만이 아닙니다.
제가 집으로 가고 있는데 갑자기 남자 두명이 저에게 접근을 했습니다. 피디들이었습니다.
남자 두명은 카메라를 들고 MBC 방송국에서 나왔다고 하며 저를 확 밀치며 들이닥쳤습니다.
컴컴한 곳에서 낮선 남자 두명이 확 들이닥치니 너무나 놀랐습니다. 강도인 줄 알았습니다.
상식이하의 짓을 하고 있는 이 사람들, 정말 용서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바짝 달라붙어 저를 코너쪽으로 몰아넣고 옴짝달싹도 못하게 위협을 했습니다.
제가 알지도 못하고 하지도 않은 내용에 대해 집요하게 대답을 하라고 강요를 하고 협박을 했습니다.
변대웅 피디는 왜 집 앞을 막고서서 집에도 들어가지 못하도록 행패를 부립니까?
이 사람이 정말 피디가 맞습니까? 이런 행동은 깡패들이나 하는 행동이 아닌가요?
제가 경찰을 부른다고 하니 그제서야 슬그머니 붙잡고 있던 제 팔을 놓았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문을 열지 못하도록 힘을 주어 저를 가로막고는 눈을 부릅뜨고 노려보며 하지도 않은 일을 자꾸 제가 했다고 몰아세우며 대답을 강요하였습니다.
리얼스토리 눈의 피디들과 작가는 신천지 사무장과 친분이 있다는 이유로 사실확인도 하지 않은채 무조건 그쪽의 얘기만 듣고 증거를 만들기 위해 사건을 조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SNS에 올리고 퍼지도록 유도를 했습니다.
리얼스토리 눈의 피디와 작가가 저에게 누명을 씌우고 모함을하여 모사를 꾸미고 저를 죄인으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범죄한 사실이 없는 저를 가지고 죄인으로 지목하고 누명을 씌우는 행위는 도대체 무엇 때문인지 모르겠습니다.
학교에 와서 창피를 주고 전교 학생들에게 말을 하며 명예를 훼손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죄가 없습니다. 저 사람들이 떠들어 대는 잘못을 저지른 적이 없습니다.
리얼스토리 눈의 피디와 작가가 SNS를 통해 떠들고 방송을 통해 떠든다고 해서
잘못한게 없는데 굴복을 할 수는 없지 않겠습니까?
우리나라는 엄연한 법치국가이고 모든 것에는 절차가 있습니다.
하지만 절차를 무시하고 신천지 집단과 리얼스토리 눈의 피디와 작가가 결탁하여
죄없는 저에게 죄를 뒤집어 씌우는 행위는 명백한 범죄입니다.
만약에 그들이 아는 사실과 달리 제가 피해자라면 어떡하시겠습니까?
제가 그들에게 피해를 당하고 또 방송을 통해 2차, 3차....피해를 당하는 피해자라면 어떡하시겠습니까?
만약에 사실이 아닌 전부가 거짓인 것을 가지고 리얼스토리 눈에서 촬영한 것을 방송을 한다면 저는 해당 피디와 작가를 상대로 법적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악독하고 파렴치하고 분별없는 조진화 피디와 변대웅 피디, 박수아 작가가 응징을 받을 수 있도록 법적조치를 반드시 취할 것입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2016.11.4. 이수향 드림
나도 한마디(250자 의견)게시물 삭제기준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