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써밋더트레시아(노량진5) 조감도, 대우건설 제공]
대우건설이 지난 16일 입찰한 동작구 노량진5구역재정비촉진구역(이하 노량진5구역)에 하이엔드 주거브랜드를 적용한 '써밋 더 트레시아'를 제안했습니다.

대우건설이 동작구에서 하이엔드 브랜드를 제안한 것은 올해 1월 시공사로 선정된 '흑석11구역 재개발사업'에 이은 두 번째입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노량진 뉴타운은 여의도·광화문·강남 등 3대 업무지구와의 접근성이 좋아 흑석뉴타운과 함께 서울의 대표 주거단지로 주목 받는 지역"이라며, "하이엔드 브랜드 적용으로 5구역을 노량진뉴타운을 대표하는 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노량진 뉴타운은 서울 서남부지역의 핵심 입지로 앞으로 다수의 하이엔드 브랜드가 들어설 것으로 기대되는 곳입니다.

전체 73만8천㎡의 면적에 총 8개 구역으로 구획돼 있고, 3개 구역(1·3·5구역)은 시공사 선정을 앞두거나 진행 중이며, 5개 구역(2·4·6·7·8구역)은 이미 시공사 선정을 마무리했습니다.

대우건설은 앞으로도 입지·시세·설계·공사비·미래가치 등 하이엔드 브랜드 적용기준에 부합하고,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단지에는 '푸르지오써밋'을 적용한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대우건설은 최고의 럭셔리 주거단지로 손꼽히는 '한남 더 힐'을 시작으로 국내 프리미엄 주거문화를 선도해왔다"며, "한남 더 힐의 브랜드 철학을 계승한 푸르지오써밋은 차별화된 고품격 주거공간 제공으로 고객의 삶의 가치와 자부심을 높여주는 명품 아파트"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엄격한 브랜드 관리로 대표 프리미엄 아파트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 현연수 기자 / ephalo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