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광고모델로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을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성수기를 맞춰 새 캠페인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입니다.

먼저, 오는 16일 오후 7시'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만남을 시작하는 모습을 담은 프리런칭 광고를 공개합니다.

광고는 '클라우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TV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관계자는 "프리런칭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니 '클라우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만들어갈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올해로 출시 7주년을 맞은 '클라우드'의 패키지를 리뉴얼한 바 있습니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생맥주를 그대로 담아낸 듯한 신선한 맛과 강한 탄산이 특징입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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