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2020년 업적평가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어제(21일)에 개최된 2020년 업적평가대회는 지난해 뛰어난 실적을 거둔 우수부서와 직원들을 선정해 격려하는 가장 큰 사내행사로 그룹의 핵심가치를 실천한 조직ㆍ개인에 대해 주어지는 '신한WAY상'을 비롯해 우수 성과를 올린 조직과 개인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다른 부서 지원·협력에 우수한 업적을 보인 개인 또는 조직에게 주어지는 '베스트 컴퍼니상'과 전년보다 좋은 실적을 거둔 조직에게 주어지는 '턴어라운드상', 소비자보호에 나선 조직에게 수여되는 '금융소비자보호상'등을 신설, 회사의 건강한 조직문화 구축을 장려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신한카드의 미래상인 '일류 신한카드'를 모티브로 업적평가대회를 '日YOU(일류):당신의 날'로 명명하고 현장무대 생중계를 비롯한 직원들 간의 랜선회식, 본사 사옥 내 포토존 운영, 축하가수의 랜선 콘서트 등이 진행됐습니다.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은 이날 시상식에 참석해 "고객을 중심에 둔 신한카드만의 디지털 혁신을 통해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남다른 가치를 제공함과 동시에 끊임없는 연결과 확장을 통해 '일류 신한을 향한 변화'를 신속하게 추진해 줄 것"을 직원들에게 당부했습니다.

[ 이용재 기자 / jerry@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