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이환희 씨 추모한 윤종신...아내 이지은 "윤종신씨,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사진=윤종신 SNS
[매일경제TV] 자신의 오랜 팬클럽 총무 故 이환희 씨를 추모한 가수 윤종신에게 이씨의 아내 아내 이지은 씨가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오늘(23일) 이지은 씨는 윤종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이환희 씨의 아내 이지은입니다. 글 올려주셨다는 소식 듣고 감사한 마음에 댓글 남깁니다. 저희 남편을 수시로 생각해주셨다고 들었습니다. 그이를 위해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습니다.

이어 "임종방에서 계속 종신 님 노래를 틀어주었어요. 마지막 숨이 멈출 때 나온 노래는 '내일 할 일'이었습니다. 이제 곧 발인이네요. 나누어 주신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앞서 이지은 씨의 남편 이환희 씨는 지난 2014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3'에 윤종신의 모창 능력자로

출연해 "5년째 무보수로 윤종신 팬클럽 '공존'의 총무를 맡고 있다"고 밝혀 윤종신 찐 팬임을 인증했습니다.

윤종신은 그런 이환희 씨를 보내며 오늘(23일) "그 오랜 시간 나의 노래를 사랑해주었던 공존 이환희 님의 명복을 빕니다. 너무나 감사했어요. 편히 쉬어요. 직접 가보지 못해 미안해"라는 글로 고인을 추모했습니다.

[ 김솔 인턴기자 / mkks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