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생일선물은? 실검 “김호중 생일 축하해”…팬 이벤트에 감동 [감사인사 전문]

사진=김호중 페이스북 캡처
[매일경제TV] 통큰 생일선물에 ‘트바로티’ 김호중이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김호중은 어제(1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게재했습니다.

그는 “사랑하는 나의 식구님들 덕에 사무실에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맛보지 못했던 최고의 생일을 맞이했다”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어 “뭐라고 이 세상 어떤 단어를 가지고 와도 표현할 수 없을 만큼 해주신 식구님들. 재밌게 앞으로 꼭 우리 좋은 일 많이 하면서 살아요”라고 덧붙였습니다.

김호중 팬들은 10월 2일 생일인 김호중을 위해 맛있는 음식과 축하 메지지를 담아 그에게 전달했습니다. 특히 이들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통해 ‘김호중 생일축하해’라는 축하인사를 실검에 띄우기도 했습니다.

[김호중 감사인사 전문]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사랑하는 나의 식구님들 덕에 사무실에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맛보지 못했던 최고의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불과 작년까진 생각하지 못했던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과연 내가 생각하는 이 음악이 맞을까? 생각했었는데

제 생각이 그래도 크게 빗나가는 생각은 아니었구나

보상해주신 우리 식구님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뭐라고 이 세상 어떤 단어를 가지고 와도 표현할 수 없을 만큼 해주신 식구님들.

재밌게 앞으로 꼭 우리 좋은 일 많이하면서 살아요.

늘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늘 지금처럼만.

[ 김솔 인턴기자 / mkks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