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케이 '칭따오 얌얌타운·에딩거 헙스트페스트' 패키지 출시

수입 주류 전문 유통업체 비어케이가 칭따오와 에딩거의 새로운 패키지를 한정판매합니다.

비어케이는 '칭따오 얌얌타운 패키지'와 '에딩거 헙스트페스트 패키지' 2종을 전국의 대형 마트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칭따오 얌얌타운 패키지'는 칭따오가 떡볶이부터 상추 튀김까지 전국 각지 유명 음식과 조화를 이룬다는 점에 주목하고 '칭따오와 얌얌타운 친구들' 콘셉트로 제작됐습니다.

이 패키지는 '칭따오 라거 캔 맥주'와 칭따오에 곁들일 음식을 올릴 '트레이(1개입)'가 한 세트로 구성됐으며, 트레이는 지속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습니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에딩거 헙스트페스트 패키지'는 독일의 3대 가을 축제 중 하나인 '헙스트페스트 에딩(Herbstfest Erding)'을 기념해 한국 시장에서만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으로 에딩거 바이스비어 캔 맥주와 헙스트페스트 전용잔으로 구성됐습니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선물용은 물론 높은 실용성으로 소장 가치를 갖춘 '칭따오 얌얌타운 패키지'와 '에딩거 헙스트페스트 패키지' 2종을 각각 한정 제작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먼저, 지역 음식과 함께 한 '칭따오 얌얌타운 패키지', 그리고 에딩거와 역사를 함께 해 온 '에딩거 헙스트페스트 패키지'를 통해 소소한 기쁨을 느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