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휘아, 홈페이지 리뉴얼…신제품도 출시
2021-03-03 17:16 입력
미디어커머스업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위생 브랜드 휘아가 홈페이지를 새단장했습니다.

이와 함께 신제품 바디용품 출시로 브랜드 재정비에 나설 계획입니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UI·UX 환경을 개선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게 특징입니다.

디자인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화이트톤의 깔끔하고 심플한 스타일을 채택했고, 주요 카테고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구조로 접근성과 제품 탐색 기능을 보완했습니다.

카테고리는 위생가전과 생활위생, 욕실위생, 주방위생 4가지로 분류했으며,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메인 페이지의 제품 소개 항목도 단순하게 정리했습니다.

홈페이지 하단에는 휘아 제품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팁과 콘텐츠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휘아는 이번 리뉴얼과 함께 욕실 위생용품 9종을 출시했습니다.

퍼퓸 케어 브랜드 '계절의 향'은 2가지 향과 디자인으로 구성돼 퍼퓸 핸드앤바디워시, 퍼퓸 핸드앤바디로션, 퍼퓸 헤어샴푸 총 3종으로 출시됐습니다.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뽀송허그타월'은 화이트와 베이지, 브라운 3가지 색깔로 심플하고 트렌드한 욕실 트렌드에 맞춰 디자인 요소를 강화했습니다.

강민준 브랜드엑스 대표는 "휘아가 위생 관련 브랜드인 만큼 홈페이지에 들어왔을 때 최대한 깔끔하면서도 깨끗한 이미지를 줄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며 "개인 위생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시기인만큼 제품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지난 2019년 9월 론칭한 휘아는 D2C 전략과 뛰어난 품질력으로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송복규 기자 / sbg18@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